봄빛 클리닉

봄빛병원 클리닉의 상세한 소개와 질환의 치료에 대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사 안내

봄빛병원은 여성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위해
종합적인 검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표의 검사항목을 클릭하시면 검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초음파 검사

NT 초음파 검사 (태아 목
투명대 초음파 검사)
임신 10-14주에 시행하고 있으며, 태아 목 투명대를 측정하고 태아 코뼈를 관찰하여 태아 기형의 여부를 선별합니다. 이 검사에서 이상 소견이 있을 경우 태아 염색체 검사를 시행하여 다운증후군과 같은 염색체 이상 여부를 확인해야 하고, 태아 심 초음파 검사를 합니다. 태아 목 투명대를 측정하여 임계치 이상으로 증가된 경우에는 양성으로 판정하고 이 검사를 이용하면 다운증후군을 약 70-75% 정도 진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조적 이상에서 가장 흔한 선천성 심장 기형을 약 56% 진단할 수 있습니다. 다운증후군 태아는 코뼈형성부전 소견을 보이므로 이를 이용하여 이 시기에 태아 코뼈를 관찰하여 다운증후군을 약 67% 정도 진단할 수 있습니다. 임신 제삼분기에 이와 같은 정밀초음파를 실시하면 다운증후군으로 대표되는 염색체이상을 발견하는데 유용하며 생화학적 검사와 병합하면 그 진단율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임신중기 초음파 검사 임신 20~22주에 시행하고 태아의 크기와 주요 기형 여부를 확인하며 양수의 양 및 태반의 위치를 확인합니다. 임신중기 정밀초음파 검사는 지난 이십년간 비정상 태아를 가진 산모를 규명하는데 매우 유용한 도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초음파 기기의 발달로 여러 태아의 이상을 산전에 특별한 위험이 없이 진단 가능하게 해주었습니다. 실제로 중기초음파 검사로 태아의 이상을 확인함으로써 염색체 이상을 의심할 수 있는 진단의 열쇠를 제공합니다.
HD live 입체초음파 검사

HD live 입체초음파 검사기는 초음파검사 데이터로부터 태아의 놀랍도록 사실적인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기존의 렌더링(묘사)방식은 고정된 광원을 떨어진 피부의 표면에 빛을 반사시켜 사용하는데 반해 HD live는 피부와 조직을 통과하여 빛의 파급을 산출해 낸다는 점에서 다릅니다. 가상 광원으로부터 발생된 빛은 몸 속으로 들어가며, 들어간 빛의 일부분은 관심 부위에 빛이 머무르는 동안에 눈으로 확인할 수 있고 후에 통과해 빠져나갑니다. 조직을 통하여 파급된 빛은 끊임없이 퍼지며 감소하게 되고,그림자는 무성한 조직을 통과하여 빛이 이동하는 동안 나타납니다. 사용자는 가상 광원의 자세한 부분을 HD live초음파로 어떤 각도에서든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레이디 검진 예비엄마(웨딩)검진 산전검진(임산부)
혈액검사
골반초음파
자궁경부암 검사
난소암 검사
자궁난소 초음파
풍진,수두항체검사
성병검사
갑상선 검사
질염, 방광염 검사
혈액검사
흉부x선 촬영
복부초음파
골반초음파
유방암 검사
자궁경부암 검사
난소암검사
자궁난소 초음파
질염, 방광염 검사
골밀도 검사
불임검사
간기능,신장기능검사
풍진,수두항체검사
성병검사
냉검사
소변검사
갑상선 검사
빈혈검사
혈액형검사
풍진,수두항체검사
B형간염,매독, AIDS혈청 검사
간기능,신장기능 검사
소변검사
자궁경부암 검사
난소암검사
자궁난소 초음파
골밀도 검사
갑상선 검사
체지방 분석
초음파검사(4차원 입체초음파)
양수검사
융모막 생검
임신중기 태아기형 선별검사
통합 선별검사(ist)
산전 정신지체 선별검사
임신성 당뇨검사
부인과 검진 신생아 검진 갱년기 검진
혈액검사
흉부X선 촬영
복부초음파
골반초음파
유방암검사
심전도 검사
골다공증 검사
갑상선 초음파
자궁경부암 검사
냉검사
유전자 검사
암표지자 검사
요실금 검사
흉부 방사선 검사
체지방 분석
신생아 청력검사
선천성 대사이상 검사
G-스캐닝 검사
갱년기혈액검사
암표지자 검사
자궁암검사
난소암검사
유방암 검사
갑상선 검사
골다공증 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