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소식

봄빛의 공지, 새소식, 언론보도 웹진 등 다양한 정보를 만나보세요.

봄빛 산후조리원 1관, 리모델링으로 더 편안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작성일 : 2021-10-29




봄빛병원은 출산 후 산모님께서 편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산후조리원을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병원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해드리고 있어요.

특히 산모와 신생아 건강 케어가 큰 장점이죠. 외래 진료 없이 소아과 회진만 진행하는 소아과 전문의가 매일 아기 건강을 확인하고 있어서 항상 신생아 상태를 꼼꼼하게 체크할 수 있습니다. 산모의 경우 정기 검진을 병원에서 편리하게 받으실 수 있도록 차량 서비스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500평 규모 리모델링으로 새 단장을 마친
봄빛 산후조리원 1관






10개월간의 대 여정을 마친 산모님께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해드리고자 봄빛 산후조리원 1관을 새 단장했어요!






따뜻한 조명은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주는데요.

밝고 따사로운 분위기를 연출하여 산모님들은 더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또 복도 곳곳에는 감각적인 그림을 배치하여 가벼운 산책 시 시각적인 볼거리도 제공하고 있어요.












산모와 아기의 건강을 위해 자극이 덜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어요.

따사로운 채광과 은은한 조명, 호텔식 인테리어로 최적의 휴식 공간을 제공해드리고 있죠. 또한 모자동 시간을 위한 아기 침대도 따로 구비를 했어요.

봄빛 산후조리원 1관의 객실은 총 35실인데요. 일반실 32개 실, VIP 3개 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19 예방 차원으로 모든 식사와 간식, 야식 등을 산모방으로 직접 제공해드리고 있어요.





봄빛 산후조리원 1관에 가장 큰 특징!

바로 푸른 하늘과 맑은 공기를 접할 수 있는 야외 정원입니다.

출산 후 산모에게 산책은 산후조리와 몸 관리를 위해서 꼭 권장해드리는 운동 중 하나인데요.

실내 산책도 좋지만 따사로운 햇살과 바람은 가벼운 산책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요소입니다.

이를 위한 공간을 조성했으며 산책도 하고 벤치에 앉아 책도 읽으며 나만의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신생아실도 당연히 리뉴얼!

은은하고 눈부심이 덜한 간접 조명으로 교체했으며 통유리를 설치하여 아기를 더 편하고 자세히 볼 수 있는데요. 더 넓게 확장 공사를 하였으며 기존 2면 유리창에서 3면 유리창으로 리모델링하여 아기를 더욱 편안하게 관찰을 할 수 있죠.

봄빛 산후조리원 신생아실은 24시간 오픈되어 있으며 젤리캠 앱을 이용하여 스마트폰으로 아기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죠.

신생아 전문 간호사가 아기를 직접 케어하고 있어 더 믿을 수 있으며 감염 예방을 위해 직원이 출입하는 동선과 아기 관찰실 동선, 신생아 입/퇴실 동선이 겹치지 않게 설계했습니다. 또한 클린 공조 시스템으로 내, 외부 공기 오염을 원천 차단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생아 전문 소아과 전문의가 매일 오전 회진을 진행하여 아기 건강을 세심하게 체크해드리고 있습니다.











객실과 신생아실뿐 아니라 마사지실, 교육실, 운동실, DVD 룸 등 다양한 시설도 함께 리모델링을 진행했어요. 신생아실과 수유실, 마사지실 등 모든 공용 시설은 공기 청정설비를 별도 설치하였으며 각 실에는 좌욕 기능을 갖춘 비데를 구비하였습니다. 운동실은 넓은 정원이 한눈에 보이도록 설계하여 보다 확 트인 공간에서 쾌적하게 운동을 할 수 있어요.




안양 봄빛 산후조리원 1관은 특별합니다




1. 신생아실 전임 소아과 전문의 회진







신생아는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세심한 케어가 필요해요. 봄빛 산후조리원은 신생아 담당 소아과 전문의가 매일 아침 회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심한 진료와 케어를 제공하며 산모는 더욱 안심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죠.

현재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회진을 진행하는 소아과 전문의는 외래 진료 없이 신생아 케어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2. 병원 진료도 더욱 편리하게





 

산모는 출산 후 병원에서 정기 검진을 꼭 받아야 하는데요. 산후조리원에서 병원에 직접 이동을 해서 진료를 받는 것은 생각보다 번거롭고 어려운 일 중 하나입니다.

빛 산후조리원은 봄빛병원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산후조리원으로 위에서 설명드린 불편함을 쉽게 해소할 수 있어요.

병원 진료가 필요할 시, 차량으로 내원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다시 조리원으로 돌아올 시에도 차량으로 안전하게 복귀할 수 있습니다. 응급 상황이 발생해도 봄빛병원은 24시간 365일 산부인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어 안심할 수 있습니다.



3. 친환경 소재 호텔식 시설




















































봄빛 산후조리원은 산모와 아기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특히 신생아는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소재에 유독 신경을 써야 하죠. 자극이 덜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안심할 수 있으며 객실, 시설 등 인테리어도 최신 호텔식으로 꾸며 안락한 산후조리가 가능합니다.





4. 위생관리는 필수!









봄빛 산후조리원은 철저하고 완벽한 위생관리로 아기와 산모를 케어하고 있어요.

세스코의 정기적 전문 소독 서비스로 감염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으며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체온 관리를 매일 체크하고 있죠.

또한 전 직원 모두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까지 완료하여 더욱 안심할 수 있습니다.




5. 컨디션 회복을 위한 식단







산모 전문 영양사가 엄선한 유기농 식단으로 몸 회복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뿐 아니라 간식과 야식까지 철저하게 산모의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산모의 방으로 직접 식사를 전달해드리고 있어 코로나19 감염을 최소화하여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6. 봄빛 산후조리원만의 특별한 마사지








출산을 마친 산모가 빠르게 몸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마사지 프로그램이 정말 중요합니다.

봄빛 산후조리원은 산모 맞춤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전신관리와 유방관리, 원적외선 찜질, 골반관리, 체지방 측정 등 체계적인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산모가 빠르게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산모와 아기가 더 쾌적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봄빛 산후조리원은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봄빛 산후조리원에 문의하세요!


상담 및 예약 문의
031-384-1010